가평 남이섬 벚꽃 속으로 떠나는 4월 피크닉
가평 남이섬 벚꽃 투어 – 피크닉부터, 스탬프 투어, 포토존까지 풍성한 체험
가평 남이섬(Namisum)이 오는 4월, 벚꽃 만개한 봄 풍경 속에서 다양한 문화 체험 행사와 공연을 개최한다.
남이섬은 4월 5일(토)부터 20일(일)까지 약 2주간, 봄꽃과 함께하는 특별한 프로그램 ‘남이섬 봄 숲 피크닉’을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표 프로그램인 ‘봄 숲 피크닉’은 4월 19일(토) 단 하루 동안 두 차례에 걸쳐 헤이스쿨스클럽남이섬과 남이섬 숲속에서 진행된다.
매주 일요일(4월 6일, 13일, 20일)에는 웰니스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실내 공간에서 진행되는 이 체험은 봄의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힐링 콘셉트로 구성된다.
또한, 트립닷컴과 함께하는 ‘남이섬 스탬프 투어’가 4월 5일부터 20일까지 운영되며, 참가자는 섬 곳곳의 지정 지점을 방문해 스탬프를 모으며 섬 전체를 체험하는 기회를 갖게 된다.
시즌 한정 행사로는 ‘나미벗 찾자’ SNS 이벤트가 있다. 화관을 착용한 나미프렌즈와 함께 사진을 찍고, 정해진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눈사람 아크릴 키링을 증정한다(소진 시 종료).
남이섬의 미식 경험도 봄 분위기를 가득 담았다. ‘벚꽃 한 입’ 테마 메뉴로는 닭꼬치, 깡타비머, 봄꽃 담은 티, 마들렌, 파스타, 티 세트 등이 마련되어 있으며, 주말 한정으로 즐길 수 있다.
주말에는 ‘벚꽃 공연’도 이어진다. 4월 56일에는 밴드 ‘묘들리묘들레’, 1213일에는 ‘카디널넘버’, 19~20일에는 클라운 서커스 공연이 자유무대와 남이섬 일대에서 펼쳐진다.
아울러 남이섬 중앙잣나무길 옆 달오름 인근에서는 주말마다 ‘벚꽃 마켓’이 열려 수공예품 전시와 체험 활동이 운영되며, 크래프트 와인과 봄맞이 기념품도 판매된다.
특히, 4월 11일부터 20일까지 모터보트 탑승객을 대상으로는 로잉보트 무료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마련된다(자라섬~남이섬 노선 제외, 당일 사용 조건).
이 밖에도 ‘남이섬네컷’, ‘달오름 포토존’ 등 벚꽃 포토존이 섬 곳곳에 마련되어, 연인과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봄날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남이섬 측은 “올봄, 벚꽃과 함께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남이섬만의 따뜻하고 낭만적인 풍경을 경험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남이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Editor 익스플로듀서
🎒 Natural Note
ShineWay April 2025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