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일장 사생대회, 철원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다
철원 한탄강사랑 백일장 사생대회 6월 11일 고석정에서 개최
철원문화원이 주관하는 제21회 ‘한탄강 사랑 백일장 및 사생대회’ 가 오는 6월 11일 화요일 철원 고석정 잔디광장에서 개최된다.
5월 13일부터 31일까지 사전접수를 통해 선발된 약 1,000명의 관내 학생과 일반 주민들이 현장에서 참여할 예정이며, 군 장병은 비대면으로 작품을 제출할 수 있다.
⏐ 샤인웨이는 귀하가 본문의 링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쿠팡으로부터 제휴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당일 현장에서도 참가 접수가 가능하다. 작년 대회는 ‘희망, 거짓말’을 주제로 시, 수필, 미술 작품이 제출되었으며, 올해의 주제는 개회식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철원문화원장 직무대행 이종민 부원장은 “문화와 예술을 사랑하는 우리 군 학생과 지역주민의 아름다운 도전을 응원하며, 참석한 모든 군민과 군인들이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며 “철원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함께 좋은 작품을 만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출품작은 시, 수필, 사생 부문별로 초등, 중등, 고등, 일반(군 장병)으로 나누어 심사가 진행되며, 입상자는 철원문화원과 철원군 홈페이지(열린 게시판)를 통해 6월 14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철원문화원(☎033-452-6235)으로 문의하면 된다.
에디터 익스플로듀서
자료제공: 철원군
🎒🏞️🎨 naTuRaL Note
한탄강사랑 백일장 및 사생대회는 매년 철원의 대표적인 문화유산인 한탄강을 주제로 개최되는 문화 행사로, 지역 주민과 학생들이 참여하여 시, 수필, 미술 작품을 통해 한탄강의 아름다움과 중요성을 표현하는 자리이다. 대회는 문화와 예술을 통해 지역사회와 자연에 대한 사랑을 증진시키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참여자들은 한탄강의 자연경관을 배경으로 다양한 창작 활동을 펼칠 수 있다.
ShineWay June 2024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