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 여행 프로그램, 역사와 문화 체험 기회 제공
고령 ‘대가야야행’ 체험 여행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고령(高靈, Goryeong)군이 ‘대가야야행’ 여행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경상북도에 거주하며 3명 이상의 미성년 자녀를 둔 가구를 대상으로 하며, 총 40명을 모집할 예정이다.
접수는 2024년 8월 16일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모집이 완료될 때까지 계속된다. 참가자들은 네이버 폼(1차: https://naver.me/FfeiVii4, 2차: https://naver.me/GEXs6s2r) 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1차 프로그램은 8월 31일부터 9월 1일까지, 2차 프로그램은 9월 7일부터 8일까지 운영된다.
참가자들은 전액 지원되는 여행경비와 함께 기념품을 제공받으며, 프로그램 중복 접수나 참가일자 변경은 불가능하다.
프로그램은 대가야박물관 및 왕릉전시관 관람, 가야금 연주체험, 무드등 만들기, 대가야고분군 야간 트래킹 등 다양한 체험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개실마을에서 전통 엿 만들기 체험과 플로깅(줍깅) 체험, 예마을에서 천연 비누 만들기 체험 등 다채로운 활동이 예정되어 있다.
참가자들은 첫날과 둘째 날 각각 대가야생활촌 또는 개실마을에서 숙박하게 되며, 족욕카페 체험과 전통적인 한국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고령 대가야야행 운영본부(☎ 054-621-7576)로 하면 된다.
Editor 익스플로듀서
Provided by: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
🎒 Natural Note
ShineWay September 2024
―1―